의견 및 건의

로그파일을 확인하라고만 하면서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정보

  • 화이트핸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제목 그대로 로그파일을 확인하라고만 하면서 실행이 아예 되지 않습니다. 기존 파일을 싹 지우고 다시 설치해서 실행해 보아도 같은 메시지 입니다.


로그 파일을 첨부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화이트핸다님의 댓글

  • 화이트핸다
  • 작성일
지금보니 VPN 을 사용하고 있어서 오류가 생긴것 같네요. VPN 을 끄고 실행하니 실행이 됩니다. 그러면 VPN 을 켠 상태로는 사용할 수 없다는 건데, 이전에는 VPN 을 켜도 사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AMRCP님의 댓글의 댓글

  • AMRCP
  • 작성일
VPN과는 무관한 부분입니다.

최신 버전을 Full로 다운 받아서, 설치하셨다면 오류 없이 실행되어야 정상인데

로그파일과 같이 오류가 발생한다고 하니, 일단 해당 오류 부분에 대해서는 조치를 취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화이트핸다님의 댓글

  • 화이트핸다
  • 작성일
본의아니게 새로 설치한 것이 되어버렸네요. 그런데 새로 설치하고 기존 Data 폴더에 연결해 주었으나 기존 정보를 전혀 읽어오지 못하고 백지상태가 되었네요. Data 폴더 외에 따로 보관해 놓아야 하는 폴더가 있나요?

AMRCP님의 댓글의 댓글

  • AMRCP
  • 작성일
새로 설치를 하더라도, 기존의 dbs폴더에 있는

amrcpdb.db 파일만 새로 설치한 동일한 폴더로 옮겨주면

퍼펙트한 clean 설치가 됩니다.

물론 기존 데이타와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해당 파일을 이동시키지 않더라도, 새로 폴더를 지정하고

로딩만 해주면, 기존 데이타가 그래로 로딩이 되어야 정상이구요. (amrcp Data 폴더를 동일한 위치로 지정했을 경우)

만약, 기존 싱크된 파일 정보를 불러오지 못한다는 것이, 기존에 사용하던 폴더정보가 사라졌다는 의미인가요 ?

폴더는 직접 다시 추가를 해주어야 되는 부분입니다.

일단, DB의 변경이 없기 때문에, db\amrcpdb.db 파일만 이동시켜서 clean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의견 및 건의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