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 바인딩 오류
작성자 정보
- 한도초과 작성
- 작성일
본문
AMRCP를 위한 웹서버를 구동할수 없습니다. (포트 바인딩 오류)
-신규 유저의 경우 인증을 수행할 수 없으며, 라이브 뷰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재시작이후에도 동일 문제가 발생시, 컴퓨터를 리부팅하거나 8887 포트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종료후 다시 실행하세요.
요거 뜨는데 어케 해야되나요~ vpn 실행했고요~
버전은 3.1.0이고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2
AMRCP님의 댓글
- AMRCP
- 작성일
아래의 케이스에 대해서 확인 해주세요.
1. AMRCP 프로그램을 두개 실행하셨나요?
2. 기존 프로그램이 정상 종료 되지 않았나요?
3. 8887포트를 사용하는 다른 프로그램이 있나요?
일단 컴퓨터 재시작 이후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3번 항목에 해당됩니다.
즉, 재시작 이후에도 동일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세요.
그렇다면, 일반 사용자들이 사용하지 않는 특수한 프로그램(개발용등)을 사용하는걸로 파악이 됩니다.
환경설정에서 포트를 사용자가 지정하는걸로 변경하여 개선할수 있는 영역이기에
님의 에로사항을 확인후에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확인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1. AMRCP 프로그램을 두개 실행하셨나요?
2. 기존 프로그램이 정상 종료 되지 않았나요?
3. 8887포트를 사용하는 다른 프로그램이 있나요?
일단 컴퓨터 재시작 이후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3번 항목에 해당됩니다.
즉, 재시작 이후에도 동일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세요.
그렇다면, 일반 사용자들이 사용하지 않는 특수한 프로그램(개발용등)을 사용하는걸로 파악이 됩니다.
환경설정에서 포트를 사용자가 지정하는걸로 변경하여 개선할수 있는 영역이기에
님의 에로사항을 확인후에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확인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