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 및 건의

Re: "새로운 파일체계 적용 실패 - 파일의 접근 권한을 확인 및 개발자에 문의해주세요"

작성자 정보

  • AMRCP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로그 파일 감사합니다.


A 드라이브에서만 문제가 발생하네요.


일반적으로 A, B드라이브는 하드 디스크로 사용하지 않는데, A 드라이브로 할당해서 사용을 하시는 듯 싶습니다.


혹시, amrcp의 Data 폴더도 A드라이브에 지정된건 아닌지요 ? 그렇다면 당연히 문제가 발생됩니다.


A드라이브가 아닌, 다른 드라이브에서 사용하는 폴더가 있다면, 그 쪽에서는, 전혀 오류 로그가 없는 상태입니다.



AMRCP Data 폴더를  A드라이브가 아닌, 다른 드라이브로 옮겨주세요.


AMRCP Data 폴더는 아래의 화면에서 보이는 폴더이며, 그 폴더를 다른 폴더로 이동 시켜주세요.


그리고, 환경설정의 아래 화면에서 옮긴 폴더로 재선택해주신 다음, 재시작 해주시기 바랍니다.


6769df4bd7d7a2295a8688ed6ddb1806_1630509268_4331.png


6769df4bd7d7a2295a8688ed6ddb1806_1630509284_0814.png

 

그리고 A드라이브는 디스크 검사나, 권한 검사등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성능과 기능에 직결되는, 인덱싱 기능등이 안되서, 불편하셨을텐데, 꼭 해결 조치 될수 있도록 해주세요.


혼동되거나, 이해가 잘 안되는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세요.





[참고 URL]

https://ko.cm-cabeceiras-basto.pt/error-writing-file-windows-10

https://answers.microsoft.com/ko-kr/windows/forum/all/새폴더/77a04bf0-59be-43e9-bd57-ca81f2feeb92




관련자료

댓글 5

DavidSH님의 댓글

  • DavidSH
  • 작성일
오호 Data폴더 처음설치할때 설정한 디렉토리 d:(SSD)에 있었었네요. 새로 클린설치한 디렉토리는 c:(SSD) 재설치할때 그냥 작업폴더 지정 스킵했더니 먼가 꼬였었던것 같은데요. 디렉토리 C: 다운로드에 했더니  동영상썸네일, 라이브 저장 안되는것들 싹 해결됐읍니다.

그런데, "새로운 파일체계 적용 실패 - 파일의 접근 권한을 확인 및 개발자에 문의해주세요" 이 메세지는 계속 나오네요. 오히려 정상인것 같은데 왜 저 메세지는 계속 뜨는지 클린 재설치 한번 해보렵니다.

AMRCP님의 댓글의 댓글

  • AMRCP
  • 작성일
네.. Data 폴더는 용량이나 성능에 문제없는 딱 한곳에 만들어 주시고,

같은 곳을 지정해서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A드라이브에서만 문제가 생기고 있으니

해당 드라이브의 권한이나, 오류가 없는지등을 체크해주세요.

A드라이브의 데이타를 다른 드라이브로 옮긴다음 포맷해보는 것도 좋을듯 싶구요.

아무쪼록 해당 사항도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DavidSH님의 댓글

  • DavidSH
  • 작성일
다른 드라이브 동일합니다. 디스크검사라면 chkdsk하면 되죠? 권한 검사는 ?? 해당 드라이브 권한은 사용자 권한 확인하나요? 아 참고로 전폴더 네트워크 공유 설정 되어 있읍니다.

그냥 잘되는데.. 저 메세지만 안뜨게 해주세요 ^^*

DavidSH님의 댓글

  • DavidSH
  • 작성일
업데이트후에 모두 해결됐읍니다. ^O^ 이거 엄청 편한 프로그램이구만~~~ 이제야.ㅋㅋㅋㅋㅋㅋ

AMRCP님의 댓글의 댓글

  • AMRCP
  • 작성일
확인 감사합니다.

잘 해결되셨다니 다행이네요.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서, 사용자님의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보존처리되어 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의견 및 건의

최근글


새댓글